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급여 아웃소싱
급여 아웃소싱
개요
중소기업 급여관리를 외부에 위탁하여 임금에 대한 분쟁을 사전에 예방함은 물론 효율적인 4대보험 관리 등을 통하여 급여관리를 위한
인건비등 제반 부대비용을 절감하는 서비스
필요성
임금분쟁 사전예방 : 인사노무 전문가에 의한 급여설계
4대보험 효율적 관리 : 4대보험 통합관리를 통한 효율성 증대
보안강화 및 인건비 절감 : 근로자별 연봉에 대한 보안강화 및 급여관리 인건비 절감
제공서비스
임금체계정비/월별급여산출 및 급여명세서 송부/연차수당 관리/4대보험관리/퇴직금산정 및 관리사
업무처리절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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