급여 아웃소싱

급여 아웃소싱

  • 개요

    • 중소기업 급여관리를 외부에 위탁하여 임금에 대한 분쟁을 사전에 예방함은 물론 효율적인 4대보험 관리 등을 통하여 급여관리를 위한
      인건비등 제반 부대비용을 절감하는 서비스

  • 필요성

    • 임금분쟁 사전예방 : 인사노무 전문가에 의한 급여설계
      4대보험 효율적 관리 : 4대보험 통합관리를 통한 효율성 증대
      보안강화 및 인건비 절감 : 근로자별 연봉에 대한 보안강화 및 급여관리 인건비 절감

  • 제공서비스

    • 임금체계정비/월별급여산출 및 급여명세서 송부/연차수당 관리/4대보험관리/퇴직금산정 및 관리사

  • 업무처리절차